로고에 적합한 폴로 셔츠를 선택하기 위한 5가지 팁

로고에 적합한 폴로 셔츠를 선택하기 위한 5가지

우리가 폴로 셔츠, 스포츠 셔츠 또는 골프 셔츠라고 부르는 의류가 실제로 테니스 코트에서 유래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1929년, 프랑스 테니스 챔피언 René Lacoste는 버튼 플래킷이 있는 반팔 피강남셔츠룸  케 니트 칼라 셔츠를 만들었습니다. 곧 그는 코트에서 그의 집념의 상징인 수놓은 악어를 왼쪽 가슴 부분에 추가했습니다. 셔츠는 폴로 선수들 사이에서 유행했고 1950년까지 “폴로 셔츠”가 의류의 정식 명칭이 되었습니다. 자수 전통도 이어졌습니다. 폴로 셔츠는 골프장, 회의실, 시내 곳곳에서 인기가 많아 셔츠에 로고를 넣어 직원과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업이 많다.

회사 로고에 사용할 폴로 셔츠를 선택하는 것은 특히 패션에 민감하지 않은 경우 다소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선택 시 주의해야 할 상위 5가지 기능입니다.

1. 원단의 종류와 질감

원래 폴로 셔츠는 100% 면이었고, 그 직물은 여전히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Tangüis 및 Pima와 같은 고급 면화입니다. 이들은 품질, 부드러움 및 내구성으로 유명한 면의 특정 품종입니다. 면/폴리 혼방 소재도 인기가 있습니다. 원단이 구김이 없고 수축이 적기 때문입니다. 일부는 100% 폴리에스터를 사용하는데, 이는 반복해서 세탁할 때 직물의 견고함과 땀을 흘리는 상황에서 탁월하게 만들어주는 수분 발산 특성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대나무와 같은 이국적이거나 특이한 직물이나 재활용 폴리에스터 및 유기농 면과 같은 친환경적인 선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물 함량은 방정식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직물의 질감은 모양과 느낌을 결정합니다. 저지는 캐주얼하고 저렴한 선택입니다. 티셔츠에 사용되는 원단과 동일한 원단으로 스크린 프린팅이나 자수에 좋습니다. 저지와 마찬가지로 인터록 원단을 이중으로 짜서 더 도톰하고 부드러움을 더했습니다. Piqué는 오리지널 폴로 셔츠 원단입니다. 자세히 보면 와플 같은 질감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