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 스프레이로 자기 방어 –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주사

페퍼 스프레이로 자기 방어생명을 구할 있는 주사

후추 스프레이는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치명적이지 않은 주사입니다. 페퍼 스프레이는 눈을 자극하여 눈물과 통증을 유발하는 유기 기반 화합물입니다. 그것은피망머니상  즉각적인 작열감과 눈의 비자발적 감기를 유발하는 염증 물질입니다. 후추 스프레이의 활성 성분은 고추를 포함한 고추 속의 식물 열매에서 추출한 화학 물질인 캡사이신입니다. 동물에 대한 방어를 포함하여 자기 방어를 위한 경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알코올, 약물 또는 정신 질환의 사용으로 인해 통증 인식 수용체가 기능하지 않는 개인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공격자는 무의식적으로 손을 얼굴에 대고 눈을 비벼서 무기를 떨어뜨리거나 옆으로 던집니다. 약 30-45분 동안 공격자를 무력화하지만 영구적인 피해를 입히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탈출하고 경찰을 부를 시간을 허용합니다.

법무부에 따르면 2004년 FBI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94,635건의 강간을 보고했으며, 대부분은 중서부 지역, 대부분은 7월에 발생했습니다.

401,326개의 rpbberies, 대부분은 남쪽에 있고 대부분은 거리에 있습니다.

854,911건의 가중 폭행 사건, 다시 한 번 남부에서 가장 많았습니다.

연간 평균 38,000건의 차량 도난

공격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처음 8-10초 이내에 결정됩니다. 때때로 스프레이와 스프레이 사용의 위협만으로도 논쟁이 시작되기 전에 논쟁을 멈출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