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보드 게임의 간략한 역사

현대 보드 게임의 간략한 역사

모노폴리가 등장한 이후로 보드 게임은 인기 있는 취미였습니다. 그러나 출시되는 일반적인 보드 게임은 특히 지난 20년 동안 많이 바뀌었습니다.

모노폴리(Monopoly), 스한게임머니상  크래블(Scrabble)과 같은 게임은 주로 어린이들이 즐기는 인기 있는 가족 활동이었고, 성인용 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가장 열성적인 애호가들만을 위한 던전 앤 드래곤(Dungeons and Dragons) 유형의 게임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코스믹 인카운터(Cosmic Encounter) 게임과 같은 몇 가지 예외가 있었지만 대부분이 지난 시간은 어린이용 또는 틈새 취미용이었습니다.

Trivial Pursuit와 같은 인기 있는 성인용 소셜 게임이 등장한 1980년대 정도까지는 상황이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이 보드게임의 물결은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취미라는 것을 어른들에게 보여주었다. 이것은 차례로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게임의 더 많은 구매를 낳았고, 산업은 번성했습니다.

1990년대에 비디오 게임이 점점 더 대중화되면서 보드 게임은 잠시 동안 일종의 옆으로 밀려났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게임이 등장하여 장면의 얼굴을 영원히 바꿀 때까지입니다. 카탄의 개척자.

Settlers of Catan은 1997년 독일 유산에서 번역되어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가장 영향력 있는 게임인 Settlers는 모든 유형의 게이머(모노폴리 앤 쏘리에서 자란 아이, 친구들과 Trivial Pursuit를 하던 어른, RPG를 하기 위해.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